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제4회 기부박람회 실시

기사승인 2019.10.01  21:50:16

공유
default_news_ad2

 

영주시 민관합동 네트워크 제4회 기부박람회가 9월 28일 영주시 가흥1동행정복지센터 옆 주차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기부박람회는 시민들의 기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사회에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참여방법을 소개하고, 시민들이 실천 할 수 있는 기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무사히 마무리 되었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으로 SK머티리얼즈의 기부금전달식, 영주시여성자원봉사대 유공자표창을 진행하였고, 개막공연으로 새희망힐링스 난타공연을 진행하였다. 2부 기부마당에서는 영주시 지역 내 23개 사회복지관련 기관 및 단체의 부스 운영을 통해 복지정보제공, 체험, 먹거리, 물품 판매를 진행하였고, 판매 수익금 651,800원은 전액 영주시 민관합동 네트워크에 기부하였다. 또한 소액기부를 통한 기부트리만들기를 통해 기부 내용을 적은 메모지로 나무에 메달아 장식하며 참여자들의 기부 의미를 더욱 빛낼 수 있었고, 행사의 끝으로 포크송가수 권오철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고사리손으로 라면 5개 번들, 연탄 5장, 쌀 1㎏을 기부하는 학생, 아이의 이름으로 기부하신 부모님, 시작 전에 어디 가셔야 된다며 후원물품을 주고 가신 주민분, 어려운 형편에도 라면 번들과 후원금을 내미시던 복지관 이용자분까지 본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합니다. 또한, 부스 운영을 통해 본 행사에 도움을 주신 많은 기관, 단체 관계자분들도 감사합니다.

김해숙 관장은 “이번 민관합동 네트워크 기부박람회를 통해 주민들의 기부에 대한 이해를 높여 기부 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의미가 있었고, 앞으로도 도움을 주고 싶은 사람과 받고 싶은 사람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인숙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