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영주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12월 말까지 연장!

기사승인 2020.06.30  22:25:03

공유
default_news_ad2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연장 실시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주사랑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12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은 「가치삽시다! Y-세일」, 기부릴레이 챌린지 등 ‘코로나19’ 관련 경제 활성화 정책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경제 회복 속도에 탄력을 더하기 위해 실시한다.

 

특별할인율은 10%로 개인이 영주사랑 상품권(지류식 및 모바일) 구매 시 평시 5% 할인율에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류식 ‘영주사랑 상품권’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관내 29개 금융기관(NH농협은행 및 영주농협, 영주축협, 풍기농협, 안정농협의 각 지점)을 방문하여 구매신청하면 개인별 월 30만원까지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영주사랑 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 모바일 앱을 통해 금융기관 방문 없이도 구매할 수 있다. 개인별 할인 구매한도는 월 30만원으로 지류식 영주사랑상품권과 동일하며 지류식과 모바일을 합하여 개인별 월 최대 60만원(상품권 액면가 기준)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영주사랑상품권’은 관내 4000여개소의 영주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점 현황은 영주시청 홈페이지(산업경제→소비자생활→영주사랑상품권→상품권가맹점) 및 ⌜지역상품권 Chak⌟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조기에 경기를 회복해 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는데 영주사랑상품권 특별할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민생경제가 빨리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황이주 kga8316@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