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령 마스터피스cc 클럽챔피언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11.30  15:49:36

공유
default_news_ad2

경북 고령에 위치한 마스터피스c.c에서 2020년 11월 27~28일 양일간 대중골프장에서는 보기 드문 클럽챔피언대회를 개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20년 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예선전을 진행하여 선별한 본선진출자 36명이 최종결전에 참여하였으며, 대한골프협회의 협찬으로 경기위원장 및 위원 3인을 파견 받아서 공식적인 아마추어 대회의 규정에 맞추어 진행되었으며,

마스터피스c.c의 운영회사인 주)누가개발에서 대회를 위한 그린관리와 페어웨이 수준을 PGA국내경기에 적합한 수준으로 갖추었다.

심지어 벙커사도 PGA수준에 적합한 고급 백사를 마련하였으며, 국내 아마추어

대회를 20여 차례 우승하고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을 창설 후 현재 고문으로 활동 중인 우리나라 미드아마의 레전드인 김양권선수와 현재 리베라그룹 통합챔피언 박종진선수가 적극 진행을 도와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이날 참석한 선수들은 유리알 같은 그린과 잘 정돈된 국제수준의 골프장에서 PGA 정규룰에 맞추어 경기를 치렀으며 우승자는 향후 1년간 마스터피스 c.c를 대표하여 국내 아마추어 각종 경기대회에 참가하게 될 뿐만 아니라 클럽챔피언으로써 모든 영광을 누리게 된다.

36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이틀간 경기를 치른 결과, 우승자는 구미시 출신의 이우준씨, 준우승자는 진주시 출신의 박선호씨로 결정되었다.

주)누가개발 회사는 앞으로도 매년 챔피언대회를 개최하여 지속적으로 골프장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대중골프장이 가야 할 새로운 지평을 제시해 나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수익에만 열중하는 대다수 골프장과 달리 아마추어골프들의 경기력 향상과 국내골프문화의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감당하겠다는 회사 측 경영방침에 찬사를 보낸다.

황이주 kga8316@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