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칠곡군행정동우회, 정기총회 개최…“지역사회 발전 구심점 역할 다짐”

기사승인 2023.03.27  15:36:09

공유
default_news_ad2

칠곡군 행정동우회(회장 오규동) 지난 22일 왜관읍 리베라웨딩뷔폐에서 김재욱 칠곡군수를 비롯하여 본회 고문인 백선기 전 군수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회의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었고 1부에서는 2022년도 수입.지출 결산, 2023년도 예산안 승인과 운영규정 개정안 등 안건을 처리하였고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막간을 이용하여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타 연주로 행사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오규동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득이 회의를 열지 못한데 대하여 양해를 구하면서 현직에 있을 때 받아온 도움과 사랑을 이제는 지역사회에 되갚아야 할 책임이 있으며 우리지역 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좀 더 자주 만나서 의논하고 다 같이 동참하고 분발할 것을 요청하였다.

이에 김 군수는 축사를 통해 “선배공무원들이 수 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내공을 후배 공무원들에게 전수하면서 우리 지역을 위하여 공헌 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앞으로 대단위 프로젝트 용역사업, 칠곡사랑 우리상품 사용하기 등 금융. 유통. 문화. 교육 등 다방면으로 혁신적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내년에는 더 좋은 결과를 보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칠곡군행정동우회는 1950년 후반 청룡구락부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으며 현재 회원수는 225명으로 구성돼 있다

안종모 기자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